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 수사당국이 테네시 주 총기 난사 사건의 동기와 배후를 캐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형사사법 제도 개혁을 촉구했는데요, 오늘 첫 소식으로 전해 드리고요. 이어서 미국 대통령 후보들의 선거자금 모금 현황을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의 우주탐사선 뉴호라이즌스호가 명왕성 최근접점을 통과했는데요. 오늘 첫 소식으로 전해 드리고요. 이어서 미국방부가 성전환자의 군복무를 허용하려는 움직임을 보인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공화당 소속 스콧 워커 위스콘신 주지사가 미국 대선 출마를 선언했는데요. 오늘 첫 소식으로 전해 드리고요. 이어서 노스캐롤라이나 주 선거법 관련 재판이 13일 시작됐다는 소식에 이어서 스마트폰에 중독된 미국인이 많아지면서 스마트폰을 좀 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응용프로그램과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는 소식 마지막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 연방 인사관리처 전산망에 대한 공격으로 유출된 정보가 당초 발표보다 훨씬 많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남부연합기’를 둘러싼 논쟁이 연방하원에서도 불거졌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하원이 논란 많은 남부연합기 철거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어서 오바마 행정부가 새로운 공정주택 규정을 발표했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민주당의 대선 후보인 버니 샌더스 후보가 지지율 돌풍을 일으키며 힐러리 클린턴 후보의 독주에 제동을 걸고 있습니다. 미국 육군이 앞으로 2년 동안에 걸쳐 4만 명을 감축할 계획이라는 소식입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내년 미국 대선에 출마를 선언한 후보들의 초기 선거자금 모금 현황이 드러나고 있는데요. 특히 공화당의 경우 후보들의 모금 현황이 앞으로의 대선 구도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는 내용 먼저 전해드립니다.
미국 내 주요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뉴스 헤드라인’시간입니다. 지난달 흑인교회총격사건이 발생한 남부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의회가 남부 연합기 철거 문제에 대한 논의에 들어갔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영국 석유회사 BP가 지난 2010년 멕시코만 석유 유출 사고와 관련해 187억 달러를 배상하기로 했다는 소식, 이어서 미국 독립기념일을 앞두고 테러 경계가 강화됐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조금 전 위스콘신 주를 방문해 오버타임 적용 대상을 확대하는 새 규정에 관해 설명했다는 소식 먼저 전해드립니다. 이어서 공화당 경선 후보 가운데 한 사람인 도널드 트럼프의 인종차별 발언으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공화당 경선후보인 젭 부시 후보가 30여년간의 세금 내역을 공개했다는 소식 먼저 전해드리고, 이어서 힐러리 클린턴 후보의 딸인 첼시 클린턴이 고액의 강연료를 받아 논란입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