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마사지 업소 3곳에서 연쇄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미한 외교·국방 '2+2' 회담이 서울에서 열렸습니다. 유럽 집행위원회가 코로나 사태에 자유로운 이동을 위해 유럽연합 회원국 내에서 전자 백신 접종 증명서를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과 일본 외교·국방장관의 2+2 회의가 일본 도쿄에서 열렸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 후 혈액이 굳는 증상이 보인다는 보고에 의해 이탈리아와 독일,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국가들이 접종을 중단했습니다. 미얀마에서 쿠데타 반대 시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영국 런던에서 숨진 채 발견된 여성 사라 에버라드의 추모 집회가 열렸습니다. 미얀마 군부 쿠데타 반대 시위대의 방화로 양곤 홀라잉타야의 중국인 소유 공장에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호세인 살라미 이란 혁명수비대 총사령관이 '미사일 도시'라 불리는 새 미사일 기지를 방문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과 일본, 인도, 호주 4개국 안보협력체인 '쿼드' 첫 정상회담이 화상으로 열렸습니다. 이탈리아 정부가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다시 강화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야간 통행금지령이 다시 내려졌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조9천억 달러 규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경기 부양안에 서명했습니다. 메릭 갈랜드 미국 법무장관이 워싱턴 법무부 청사에서 취임연설을 했습니다. 여러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규정을 완화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바이든 행정부의 미국 외교정책 우선 순위를 주제로 열린 하원외교위 청문회에서 증언했습니다. 미국 텍사스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마스크 착용 의무 규제를 해제하고 영업 완전 재개를 허용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존 케리 미국 기후특사가 벨기에 브뤼셀을 방문해 유럽연합(EU) 관리들과 기후 협력에 관해 논의했습니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세계 여성의 날 집회에 참석한 시민들과 경찰이 충돌했다. 여러 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에 힘쓰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라크 방문을 마쳤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이 완화되고 있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식당 실내 식사가 허용됐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라크를 방문했습니다. 중국 베이징에서 전국인민대표대회가 개막했습니다. 미국 워싱턴 연방의사당에 대한 테러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주변 보안이 강화됐습니다. 세계 여러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연방 의사당에 대한 무장단체의 위협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주변 보안이 강화됐습니다. 중국 베이징에서 최대 연례 정치 행사인 양회가 개막했습니다. 그리스에서 규모 6.3 지진이 발생해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홀트빌 고속도로에서 대형 충돌사고로 최소 12명이 사망했습니다. 미얀마에서 경찰이 쿠데타 반대 시위대에 발포해서 여러 명이 숨졌습니다. 세계야생동물의 날을 맞아 세계 여러 나라에서 동물 보호 캠페인이 열렸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크리스토퍼 레이 미국 연방수사국(FBI) 국장이 상원 청문회에서 의사당 난입 사건과 관련해 증언 했습니다. 나이지리아 잠파라주에서 무장단체에 납치된 국립 중등학고 여학생 279명이 석방됐습니다. 미국에 망명을 신청한 이주민들이 멕시코 국경 이주민 수용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검사를 받았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