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홀트빌 고속도로에서 대형 충돌사고로 최소 12명이 사망했습니다. 미얀마에서 경찰이 쿠데타 반대 시위대에 발포해서 여러 명이 숨졌습니다. 세계야생동물의 날을 맞아 세계 여러 나라에서 동물 보호 캠페인이 열렸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크리스토퍼 레이 미국 연방수사국(FBI) 국장이 상원 청문회에서 의사당 난입 사건과 관련해 증언 했습니다. 나이지리아 잠파라주에서 무장단체에 납치된 국립 중등학고 여학생 279명이 석방됐습니다. 미국에 망명을 신청한 이주민들이 멕시코 국경 이주민 수용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검사를 받았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연방 상원 법사위가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 지명자의 인준을 승인했습니다. 한국 3.1절 102주년을 맞아 서울 평화의 소녀상에서 일본의 식민 통치 피해에 대한 사과를 요구하는 시위가 열렸습니다. 미국 제약사 존슨앤드존슨이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배포가 시작됐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텍사스의 한파 피해를 살피기 위해 휴스턴에 도착했습니다. 한국 고양의 양로원에서 아스트라제네카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이 시작됐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정월대보름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세계 여러 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 등 코로나 사태 극복을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아. 미얀마에서 군부 쿠데타에 반대하는 시민들의 대규모 시위가 계속됐습니다. 아르메니아 군부가 총리 사임을 요구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와 화상 회담을 했습니다. 월리엄 번스 미국 중앙정보국(CIA)국장 지명자의 상원 정보위 인준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외곽 랜초 팔로스 베르드에서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교통사고로 중상을 입고 수술을 받았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스티브 선드 전 미국 연방의회 경찰국장이 상원 청문회에서 의사당 난입 사태에 관해 증언 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희생자 추모 행사를 가졌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가 4월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위한 영국의 봉쇄 조치를 완화해 비필수 업체의 영업 재개를 허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메릭 갈랜드 미국 법무부 장관 지명자의 상원 인준청문회가 열렸습니다.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서 총격으로 3명이 사망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다음달 처음으로 이라크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국제안보포럼인 뮌헨안보회의에서 화상으로 기조연설을 했습니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무인우주탐사선 '퍼서비어런스'가 화성에 성공적으로 착륙했습니다. 멕시코 국경에서 대기 중이던 미국 망명 신청자들의 미국 입국이 허락됐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텍사스주에 한파로 발생한 대규모 정전 사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토네이도가 강타한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미얀마의 군부 쿠데타 반대 시위가 3주 넘게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도쿄 올림픽 조직위원회가 퇴진한 모리 요시코 위원장 후임으로 하시모토 세이코 장관을 추천하기로 했습니다. 일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시작했습니다. 미얀마 양곤에서 군부 쿠데타 이후 최대 규모의 시위가 열렸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겨울 폭풍경보가 내려진 미국 텍사스에 한파로 대규모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토네이도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를 강타해 다수의 인명 피해가 났습니다. 미얀마에서 군부 쿠데타 반대 시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