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과 일본, 인도, 호주 4개국 안보협력체인 '쿼드' 첫 정상회담이 화상으로 열렸습니다. 이탈리아 정부가 영국발 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다시 강화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야간 통행금지령이 다시 내려졌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조9천억 달러 규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경기 부양안에 서명했습니다. 메릭 갈랜드 미국 법무장관이 워싱턴 법무부 청사에서 취임연설을 했습니다. 여러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규정을 완화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바이든 행정부의 미국 외교정책 우선 순위를 주제로 열린 하원외교위 청문회에서 증언했습니다. 미국 텍사스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마스크 착용 의무 규제를 해제하고 영업 완전 재개를 허용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존 케리 미국 기후특사가 벨기에 브뤼셀을 방문해 유럽연합(EU) 관리들과 기후 협력에 관해 논의했습니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세계 여성의 날 집회에 참석한 시민들과 경찰이 충돌했다. 여러 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에 힘쓰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라크 방문을 마쳤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이 완화되고 있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식당 실내 식사가 허용됐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이라크를 방문했습니다. 중국 베이징에서 전국인민대표대회가 개막했습니다. 미국 워싱턴 연방의사당에 대한 테러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주변 보안이 강화됐습니다. 세계 여러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연방 의사당에 대한 무장단체의 위협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주변 보안이 강화됐습니다. 중국 베이징에서 최대 연례 정치 행사인 양회가 개막했습니다. 그리스에서 규모 6.3 지진이 발생해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홀트빌 고속도로에서 대형 충돌사고로 최소 12명이 사망했습니다. 미얀마에서 경찰이 쿠데타 반대 시위대에 발포해서 여러 명이 숨졌습니다. 세계야생동물의 날을 맞아 세계 여러 나라에서 동물 보호 캠페인이 열렸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크리스토퍼 레이 미국 연방수사국(FBI) 국장이 상원 청문회에서 의사당 난입 사건과 관련해 증언 했습니다. 나이지리아 잠파라주에서 무장단체에 납치된 국립 중등학고 여학생 279명이 석방됐습니다. 미국에 망명을 신청한 이주민들이 멕시코 국경 이주민 수용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검사를 받았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연방 상원 법사위가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 지명자의 인준을 승인했습니다. 한국 3.1절 102주년을 맞아 서울 평화의 소녀상에서 일본의 식민 통치 피해에 대한 사과를 요구하는 시위가 열렸습니다. 미국 제약사 존슨앤드존슨이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배포가 시작됐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텍사스의 한파 피해를 살피기 위해 휴스턴에 도착했습니다. 한국 고양의 양로원에서 아스트라제네카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이 시작됐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정월대보름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세계 여러 나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 등 코로나 사태 극복을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아. 미얀마에서 군부 쿠데타에 반대하는 시민들의 대규모 시위가 계속됐습니다. 아르메니아 군부가 총리 사임을 요구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