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베트남 국가주석이 미국을 방문해 워싱턴에서 오바마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가졌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지방 순회를 통해 예산 문제와 관련한 공화당의 행태를 맹비난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지방을 돌며 경제 살리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기밀폭로자 에드워드 스노든의 러시아 망명 신청 접수증 발부 여부를 놓고 논란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중앙정보국(CIA)이 아프가니스탄의 미군 철수를 앞두고 비밀기지들을 폐쇄하기 시작했습니다. 미 국가안보국이 의회의 정보수집 축소법안 표결을 앞두고 법안 저지에 나섰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경제 현안을 내세우며 지지율 하락세에 반전을 꾀하고 있습니다. 시리아 내전 사태에 미군이 개입할 수 있는 선택 방안이 공개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흑인 청소년을 살해한 짐머만의 무죄 평결에 항의하는 대규모 시위가 전국 각지에서 열렸습니다. 미국 정부가 무인기를 정찰 임무로 바꾸고 운용 지역을 넓힐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였던 디트로이트 시가 재정 적자와 막대한 부채를 이기지 못해 결국 파산 신청을 냈습니다. 지미 카터 전 미국 대통령이 기밀 폭로자 에드워드 스노든을 또 다시 옹호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 벤 버냉키 의장이 경기부양정책의 전환은 경제 상황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 국가안보국의 사생활 감시 문제와 관련한 의회 청문회가 재차 열렸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흑인 청소년 살해 사건 재판에서 무죄 평결이 나온 뒤 이에 항의하는 시위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시작된 연방정부의 예산자동삭감의 여파로 국방부 간부급 인원 20%가 감원됩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에릭 홀더 법무장관이 흑인 청소년을 살해했다 정당방위로 무죄 판결을 받은 짐머만 사건에 대해 “조사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군의 필리핀 재배치를 앞두고 현지에서 준비가 한창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지난해 흑인 청소년 살해 혐의를 받은 조지 짐머만에게 무죄 평결이 내려져 미국 흑인 사회가 술렁이고 있습니다. 미 의회에서 중국산 정보기술 제품들의 수입을 규제하는 내용의 법안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중 양국은 이번 전략경제대화에서 북한 핵 문제에 공조를 강화하고 투자 협정을 재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 사가 국가안보국의 정보 수집에 적극 협조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제5차 미-중 전략경제대화에서 북한 핵 문제와 사이버 보안 문제 등 현안이 다뤄지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사고 여객기 조종사가 충돌 사고 직전에 강렬한 불빛을 봤다고 진술해 궁금증을 낳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