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 벤 버냉키 의장이 경기부양정책의 전환은 경제 상황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 국가안보국의 사생활 감시 문제와 관련한 의회 청문회가 재차 열렸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흑인 청소년 살해 사건 재판에서 무죄 평결이 나온 뒤 이에 항의하는 시위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시작된 연방정부의 예산자동삭감의 여파로 국방부 간부급 인원 20%가 감원됩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에릭 홀더 법무장관이 흑인 청소년을 살해했다 정당방위로 무죄 판결을 받은 짐머만 사건에 대해 “조사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군의 필리핀 재배치를 앞두고 현지에서 준비가 한창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지난해 흑인 청소년 살해 혐의를 받은 조지 짐머만에게 무죄 평결이 내려져 미국 흑인 사회가 술렁이고 있습니다. 미 의회에서 중국산 정보기술 제품들의 수입을 규제하는 내용의 법안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중 양국은 이번 전략경제대화에서 북한 핵 문제에 공조를 강화하고 투자 협정을 재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미국의 마이크로소프트 사가 국가안보국의 정보 수집에 적극 협조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제5차 미-중 전략경제대화에서 북한 핵 문제와 사이버 보안 문제 등 현안이 다뤄지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사고 여객기 조종사가 충돌 사고 직전에 강렬한 불빛을 봤다고 진술해 궁금증을 낳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한국 아시아나 항공 여객기 사고와 관련해 자동속도장치가 작동하지 않았다는 조종사의 진술이 나왔습니다. 중남미 국가들을 대상으로 미국 정부가 감시 활동을 벌였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한국 아시아나 항공 여객기의 샌프란시스코 공항 충돌 사고와 관련해 조종사에 대한 집중 조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가 아프가니스탄에 파병된 미군을 완전 철수시키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지난 주말 한국 여객기가 미국 샌프란시스코 공항 활주로에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었는데요, 미 교통당국의 조사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오늘(4일)은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한지 237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미국 정부의 정보 감시 폭로 사태가 남미와 유럽 대륙간의 갈등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기밀 폭로자 에드워드 스노든이 자칫 국제 미아가 될 처지에 놓였습니다. 해외에서 이뤄지는 미국의 무인기 공격으로 민간인 피해가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기밀 폭로자 에드워드 스노든이 전 세계 21개 국에 망명 신청을 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탄자니아를 마지막으로 아프리카 순방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