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곧 외국 자본에 문호를 추가 개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스위스 유권자들이 국민들에게 생활에 필요한 기초자금을 제공하는 제안에 압도적으로 반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금융규제를 완화해야 한다는 공화당과 도널트 드럼프 대선 후보의 주장을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일본 기업 미쓰비시가 태평양전쟁 당시 강제 동원됐던 중국인 3천700여 명에게 전후 최대 규모 보상에 합의했습니다. 미쓰비시는 피해자들에게 직접 사죄하고, 1인당 10만 위안, 미화 1만5천 달러의 보상금을 지불하는 내용이 담긴 합의서를 교환했습니다.
중국의 제조업 활동이 지난달 소폭 확장에 그쳐 내수와 해외 수요 부족 상태가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최대 항공사인 라탐(Latam) 사가 경제난에 허덕이는 베네수엘라 행 항공편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의 1분기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연률 0.8%로 수정 집계됐다고 미 상무부가 27일 발표했습니다.
국제 원유가격이 올해 들어 처음으로 배럴당 50달러를 돌파했습니다. 북해산 브렌트유는 26일 배럴당 50달러 22센트에 거래돼 지난해 11월 이래 가장 높은 가격을 기록했습니다.
미 하원은 미국 정부가 더 이상 이란으로부터 중수를 수입하지 못하도록 하는 내용의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중수는 원자로의 감속제로 사용되는 물질입니다.
미국의 투자 전문회사가 일본 에어백 제조업체 다카타 사를 인수하기 위한 절차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로존 재무장관들은 최근 그리스와의 채무 삭감 협상에서 중요한 돌파구가 마련됐다고 밝혔습니다.
G7 재무장관들이 일본에 모여 회담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