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도요타 자동차가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2만5천여 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재택근무제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옥수수로 만든 연료를 이용한 항공기가 첫 시험 비행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일본 자동차제조업체 혼다가 9일 일본 내 78만4천 대의 자사 차량에 대해 무상 회수 수리 서비스, 리콜을 단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세계은행이 세계 경제성장 전망치를 하향 조정했습니다.
미국 전자기기 제조업체인 제너럴 일렉트릭(GE)은 6일 중국의 가전업체인 하이얼 그룹에 GE의 가전부문 매각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이 곧 외국 자본에 문호를 추가 개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스위스 유권자들이 국민들에게 생활에 필요한 기초자금을 제공하는 제안에 압도적으로 반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금융규제를 완화해야 한다는 공화당과 도널트 드럼프 대선 후보의 주장을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일본 기업 미쓰비시가 태평양전쟁 당시 강제 동원됐던 중국인 3천700여 명에게 전후 최대 규모 보상에 합의했습니다. 미쓰비시는 피해자들에게 직접 사죄하고, 1인당 10만 위안, 미화 1만5천 달러의 보상금을 지불하는 내용이 담긴 합의서를 교환했습니다.
중국의 제조업 활동이 지난달 소폭 확장에 그쳐 내수와 해외 수요 부족 상태가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최대 항공사인 라탐(Latam) 사가 경제난에 허덕이는 베네수엘라 행 항공편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의 1분기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연률 0.8%로 수정 집계됐다고 미 상무부가 27일 발표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