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미국 인공지능 플랫폼 개발 기업인 '비브 랩스'를 인수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비브는 애플 음성 비서서비스 '시리'의 핵심 개발자들이 애플을 떠나 선보인 서비스입니다.
이란 정부가 석유와 천연가스 산업에 대한 해외 투자 유치를 모색하는 동시에, 산유량을 늘리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구글이 4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신제품 공개 행사를 통해 최고급 사양의 스마트폰인 ‘픽셀’ 2종을 발표하고 판매에 나섰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올 상반기 이란 경제가 강한 반등세를 보였다고 3일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
세계은행은 전 세계적으로 하루 1.9달러의 빈곤선 미만으로 살아가는 사람이 2012년 8억8천100만명에서 2013년 7억6천700만명으로 1억명 이상 감소했다는 내용의 보고서를 2일 내놨습니다.
전 세계 인터넷 주소를 관리하는 국제인터넷주소기구(ICANN)가 1일부터 미국 정부의 감독에게서 벗어나 완전히 자율적인 기구가 됩니다. 이같은 조치에 반대하는 애리조나와 텍사스를 비롯한 미국 내 4개 주 당국이 소송을 냈습니다.
26일 진행된 미국 대선 첫 TV토론 직후 아시아 증시는 대체로 상승세를 보인 반면, 유럽 주요 지수들은 떨어졌습니다. 그런 가운데 '월스트리트 저널'은 투자 전문가들이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의 당선 가능성을 진지하게 검토하기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물품 배송업체인 미국의 UPS가 무인기 배달 시험 운행을 22일 시작했습니다.
세계 굴지의 인터넷 업체 야후 사는 적어도 5억 명의 자사 이용자 계정 정보가 컴퓨터 해커들에 의해 도난됐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의 고위 경제관료들은 21일 경제성장과 물가인상에 관한 이틀간의 논의를 마친 뒤 현행 최저수준의 기준금리 기조를 당분간 그대로 유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미국 정부가 자율주행차량 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관련 안전규정을 처음으로 마련했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16일 공개한 보고서를 통해 시리아 내전 이후 국내총생산 규모가 절반으로 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