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해상자위대 함정 1척이 25일 타이완해협을 통과했다고 일본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일본 집권 자유민주당(자민당)이 27일 차기 총재를 선출하기 위한 투표를 실시합니다. 의원내각제 국가인 일본에서는 집권당 총재가 총리가 됩니다. 결과는 예측할 수 없지만, 일본의 외교 정책은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취재: 윌리엄 갤로 William Gallo)
필리핀과 중국이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 해역에서 또다시 마찰을 빚었다고 필리핀 정부가 오늘(25일) 밝혔습니다.
중국은 오늘(25일) 태평양 지역에서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을 시험발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중국 정부가 24일 금리 인하와 대출 유동성 확보 등을 내용으로 하는 광범위한 경기부양책을 발표했습니다.
미국이 중국 또는 러시아산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를 사용한 커넥티드 차량의 미국 내 판매를 금지하는 규정안을 23일 발표했습니다.
러시아군 초계기가 23일 일본 영공을 3차례 침범해 일본 항공자위대 전투기가 긴급 출격해 경고했습니다.
러시아 군용기가 23일 일본 북부 영공을 잇따라 침범했다고 기하라 미노루 일본 방위상이 밝혔습니다.
스리랑카에서 21일 차기 대통령을 뽑는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중국이 일본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 오염 처리수 해양 방류를 이유로 중단했던 일본산 수산물 수입을 점진적으로 재개한다고 20일 양국이 동시 발표했습니다.
중국 군 항공기와 함정들이 타이완 인근에 또다시 대거 출현했다고 타이완 국방부가 20일 밝혔습니다.
미국이 필리핀에 배치한 ‘타이폰’ 중거리 미사일 시스템을 철수할 계획이 없다고 로이터 통신이 19일 단독 보도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