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서부 온세 역에서 열차 충돌사고가 발생해 49명이 숨지고 550여명이 다쳤습니다.
시리아 군이 22일 반군 거점 도시인 홈스에 포격을 가해, 현지에서 취재중이던 서방기자 2명을 포함한 19명이 사망했습니다.
중국 내 탈북자 강제송환은 국제 인권법 위반이라고 미 하원의 톰 랜토스 인권위원회 공동의장인 제임스 맥거번 의원이 밝혔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주둔 미군이 이슬람 성전인 코란을 소각한 데 항의하는 시위가 이틀째 계속되면서 시위대 7명이 숨졌습니다.
미국의 글린 데이비스 대북정책 특별대표가 북한과의 고위급 회담에 참석하기 위해 22일 중국 베이징에 도착했습니다.
식량난을 겪고 있는 북한에 캐나다 정부가 390만 달러를 지원했습니다. 올 들어 개별 국가 지원로는 첫 지원입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나토군이 이슬람 경전 코란을 부적절하게 다룬데 항의하는 대규모 주민 시위가 이틀째 계속됐습니다.
이란을 방문 중인 국제원자력기구, IAEA 대표단이 군사기지를 방문하지 못한 채 이틀간의 일정을 마쳤습니다.
북한 체제는 스스로 변화할 수 없으며, 미국과 한국이 압박과 지원을 통해 변화를 이끌어내야 한다고 월터 샤프 전 주한미군사령관이 주장했습니다.
그리스 정부는 유럽연합과 국제통화기금이 약속한 제 2차 구제금융을 지원 받기 전에 풀어야 할 과제가 많이 남아있다고 루카스 파파데모스 총리가 말했습니다.
북한의 이웃나라들은 탈북자를 강제송환하지 말고 보호해야 한다고 유엔 북한인권특별보고관이 밝혔습니다.
김관진 한국 국방부 장관은 북한이 김일성 주석 생일인 4월 15일 태양절 이후 도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