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시건주와 애리조나주 유권자들이 28일 공화당 대선후보 선출을 위한 예비선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일본 정부는 유럽연합과 함께 올해도 북한인권 결의안을 유엔 인권이사회에 제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엔 인권위원회 나비 필레이 최고 대표가 시리아에 대해 인도주의에 따른 즉각적인 정전을 촉구했습니다.
미국과 한국은 28일 열린 유엔 군축회의에서 북한이 구체적인 행동으로 비핵화에 대한 진정성을 입증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북한의 국영 고려항공이 오는 4월부터 중국 헤이룽장 성 하얼빈에 정기 취항합니다. 지난 해 시범 전세기 운항에 뒤이은 후속 조치입니다.
미국 오하이오주 고등학교 총격 사건으로 인한 사망자가 늘어 28일 현재 3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한국 정부는 탈북자 강제북송 문제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다자외교와 중국과의 양자협의를 통해 문제 해결 노력을 기울인다는 입장입니다.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를 뽑기위해 28일 치러진 미시건 주와 애리조나 주 경선에서 미트 롬니 후보가 승리했습니다.
미국 오하이오 주의 한 고등학교에서 발생한 총격으로 인한 사망자가 2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중국 정부가 탈북자는 경제 문제로 국경을 넘은 월경자일 뿐 난민이 아니라는 입장을 거듭 확인했습니다.
북한의 새 지도자인 김정은 노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은 핵과 미사일 개발을 계속하는 등 전임자인 아버지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노선을 따르고 있다고 미 태평양사령관이 밝혔습니다.
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 경선이 미트 롬니 후보와 릭 샌토럼 후보의 대결로 압축된 가운데, 오늘(28일) 미시건 주와 애리조나 주 예비선거가 진행 중입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