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2조 달러 인프라 투자 근거 입법에 타협 의사를 거듭 밝혔습니다. 연방 의사당 습격 사태 직후 숨진 경찰관의 사인이 '자연사'로 나타났습니다. 소형 헬리콥터가 화성에서 비행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인디애나주 페덱스 시설 총격 사건의 범행 동기 수사가 진행 중입니다. 난민 수용 상한선을 높이겠다고 조 바이든 대통령이 밝혔습니다. 취임 100일을 앞둔 바이든 대통령의 지지율이 59%에 이르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인디애나폴리스의 페덱스 시설에서 총기 난사로 최소 여덟 명이 사망했습니다. 시카고 경찰이 13세 소년을 총기로 숨지게 하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소매 판매와 실업수당 청구 등 주요 경기 지표가 호조입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대법관을 기존 아홉 명에서 열세 명으로 늘리는 법안을 민주당이 마련했습니다. 흑인 노예 후손 배상 조치가 추진되고 있습니다. 투표권 제한 정책에 반대하는 움직임이 주요 기업에서 확산 중입니다.
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 후 처음으로, 오는 28일 의회에서 연설합니다. 존슨앤드존슨 코로나 백신 사용을 중단하라고 당국이 권고했습니다. 미네소타에서 흑인 총격 사망 항의 시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반도체에 적극적인 투자를 강조했습니다. 미네소타에서 또다시 흑인 남성이 경찰 체포 과정에서 사망해 시위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대학가에서 코로나 백신 의무 접종 논쟁이 진행 중입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복지와 교육 지출 등을 크게 늘린 첫 예산안 개요를 공개했습니다. 대법관 증원 등을 검토할 사법부 개혁위원회가 출범했습니다. 지난해 자살이 대폭 줄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총기 규제 행정조치들을 발표했습니다. 인종 차별을 ‘심각한 공중 보건 위협’으로 질병통제예방센터(CDC) 국장이 규정했습니다. 대통령 부인 질 바이든 여사가 군인 가족 지원 사업을 추진합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2조 달러 인프라 투자 입법에 공화당과 타협할 수 있다고 바이든 대통령이 밝혔습니다. 대형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노동조합 설립 여부에 관심이 쏠리는 중입니다. 망명 심사 적체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오는 19일부터 모든 성인이 코로나 백신 접종 대상이라고 조 바이든 대통령이 밝혔습니다.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 씨를 사망에 이르게 한 경관의 제압 행위가 옳지 않았다는 진술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지난 2월 구인율이 역대 최고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2조 달러 인프라 투자 법안을 상원에서 과반 찬성 만으로 의결할 수 있게 됐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트위터 관련 소송이 대법원에서 기각됐습니다. 베일러대학교가 대학 농구 정상에 올랐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정부가 2조 달러 규모 인프라 투자계획에 공화당 협조가 없더라도 강행할 의지를 밝혔습니다. 연방 의사당 차량 돌진 사건 이후, 철조망 철거 일정이 연기될 전망입니다. 미국인 절반 이상이 투표 접근성 확대에 찬성하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