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릭 페리 전 텍사스 주지사가 공화당 대통령 후보 경선에 출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한 여론조사에서 미국인 대다수가 미국 내 빈부 격차가 더 심해졌다고 답했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 국가안보국의 무차별적인 통화기록 수집 활동을 제한하는 미국자유법안이 상원에서 통과됐다는 소식 먼저 전해 드립니다. 오바마 케어에 대한 연방 대법원의 판결을 기다리는 가운데 오바마 케어가 위헌 판결이 나면 640만명이 보조금을 잃게 될 거라는 소식 살펴봅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 대선 후보들에 대한 선호도와 신뢰도를 조사한 여론 조사 결과가 발표됐습니다. 미 국토안전국의 공항 검색이 허술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 국가안보국의 무차별적인 통신기록 수집 활동의 근거가 돼왔던 애국법 주요 조항이 만료됐다는 소식 먼저 전해 드립니다.
미국 내 주요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뉴스 헤드라인’시간입니다. 미국 연방 법무부가 테러 발생을 막기 위해 전국에 있는 경찰 당국과의 공조를 추진하고 있다는 소식 먼저 전해드립니다.
미국내 주요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뉴스 헤드라인’시간입니다. 공화당의 조지 파타키 전 뉴욕 주지사가 미국 대통령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는 소식과 미국 중부 네브라스카 주의회가 사형제 폐지법안을 통과시켰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 연방 항소법원이 이민개혁 행정명령 시행 중지 결정에 대한 법무부의 긴급 유예 요청을 기각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 남부 텍사스 주와 오클라호마 주에서 기록적인 폭우로 큰 피해와 사상자가 발생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비무장 용의자들에게 총격을 가해 숨지게 한 클리블랜드의 경관에 대해 무죄 판결이 내려진 가운데 미 법무무가 관련 사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밝힌 소식 전해드리고요. 내년 미 대선에서 1조 달러가 넘는 학자금 대출금이 최대 화두 중 하나가 될 거라는 소식 전해 드립니다. 이어서 최악의 가뭄으로 물 부족 사태를 겪고 있는 캘리포니아 주에서 인조 잔디가 인기라는 소식 차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재임 시절 주고받은 전자우편 가운데 리비아 벵가지 사태와 관련된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미국 연방 의회 상원이 21일, 바락 오바마 대통령에게 무역협상 촉진권한을 부여하는 법안이 절차투표를 통과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미국 내 주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미국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해양경비대학 졸업식에서 기후 변화가 미국 안보의 중대한 위협이 되고 있다고 연설한 내용 먼저 전해드립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