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실의 윌리엄 왕세손 부부가 아들 조지 왕자에 대한 파파라치 공세에 법적 대응을 경고했다는 소식입니다.
미국이 사우디아라비아를 제치고 세계 최대 산유국이 될 거라는 소식입니다.
‘안티-페이스북’ 이라고 불리는 소셜 네트워크 ‘엘로’가 온라인상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 2000년부터 지금까지 타국으로 이주하려다 숨진 난민이 4만 명이 넘는다고 국제이주기구가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인도 총리가 유엔총회 연설에서 요가로 기후변화에 대처하자고 발언해 화제입니다.
화성 궤도에 진압 인도 화성탐사선 망갈리안이 화성 사진을 인도 화성탐사선이 화성 궤도에서 촬영한 사진을 지구로 보내왔습니다.
런던이 홍콩을 제치고 외국 기업이 주재원을 두기에 가장 비싼 도시로 꼽혔습니다
어렸을 때 '뚱뚱하다'는 놀림을 들으면 커서 비만이 될 확률이 높았습니다.
석유로 거대한 부를 일군 미국의 록펠러 집안이 더이상 화석연료에 투자하지 않겠다고 밝혀 화제입니다.
중국 덩샤오핑 탄생 110주년을 맞아 프랑스 몽타르지시에 '덩샤오핑 광장'이 생겼습니다.
태국 총리가 비키니 차림이 범죄를 유발했다는 뉘앙스의 발언을 해 파문이 일었습니다.
미국 항공우주국이 차세대 유인우주선 제작사로 보잉사와 스페이스X사를 선정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