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척 헤이글 국방장관이 국제 정세 개입을 꺼리는 고립주의의 위험성을 경고하고 나섰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이 아프리카 지부티의 미군 기지를 10년간 더 사용하는 내용의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백악관 연례 출입기자 만찬 행사에서 자신의 유머 감각을 과시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아프리카를 방문해 남수단 내전 사태의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다음달 유럽 순방에 나섭니다. 미국 정부가 양적완화 규모를 100억 달러 다시 축소하기로 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 정부가 이란에 미사일 부품을 공급한 중국인 사업가에 대해 500만 달러의 현상금을 내걸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아시아 순방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29일부터 아프리카 순방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아시아 순방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 들었습니다. 미국은 필리핀과 ‘방위협력확대협정’을 체결하고, 말레이시아와는 ‘포괄적 동반자 관계’를 맺기로 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시사 주간지 ‘타임’이 ‘전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을 발표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군이 아프가니스탄에 지원하기로 한 러시아제 헬기 문제를 놓고 고심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이 우크라이나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폴란드와 발트해 연안에 지상군 600명을 파견합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미 서부 워싱턴주 산간마을에서 발생한 산사태 피해 지역을 방문합니다. 미국과 일본이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을 둘러싸고 이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