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고위 관리가 타이완을 방문하고 양측간 무기 수출 등 군사 교류가 이뤄지자 중국이 반발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유엔주재 신임 이란대사를 둘러싼 미국과 이란의 외교적 갈등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민권법 제정 50주년을 맞아 경제 불평등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척 헤이글 국방장관이 아시아 마지막 순방지 몽골에 도착했습니다. 헤이글 장관은 앞서 중국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만나 대화를 나눈 내용이 화제가 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이 오는 2018년까지 핵무기를 크게 감축할 계획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남녀 임금 차별을 금지하는 내용의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척 헤이글 국방장관이 방공식별구역과 영유권 분쟁 등과 관련해 단호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척 헤이글 국방장관이 일본에 이어 중국을 방문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일본 국빈방문을 앞두고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협상이 재개될 전망입니다. 미국에서 우수한 교수진을 많이 확보한 대학들의 순위가 공개됐습니다. 미국 최고의 관광지 옐로스톤 국립공원에서 곧 대규모 화산폭발이 일어날 것이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존 케리 국무장관이 북아프리카 국가 알제리를 방문해 테러에 대비한 양국간 공동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미국 정부가 쿠바에 반정부 세력을 조직화하기 위해 인터넷 사회연결망서비스를 이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한국 코오롱사와 미국 듀폰사의 영업비밀침해 소송 항소심 결과가 나왔습니다. 백악관이 한국 삼성전자의 휴대전화기 홍보 방식에 대해 제동을 걸고 나섰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 연방대법원이 정치인들의 선거자금 기부 제한을 폐지했습니다. 미 의회에서는 장기 실직자들의 실업수당 지급 연장 문제가 쟁점이 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새 건강보험 가입자가 700만명을 넘어 오바마 행정부의 당초 목표치를 초과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간 중동 평화협상의 불씨를 살리기 위해 이스라엘 스파이의 석방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살펴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유럽과 중동 순방을 마치고 워싱턴으로 돌아왔습니다. 척 헤이글 미 국방장관이 1일 아세안 국방장관회의 참석을 시작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순방길에 오릅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