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퇴임을 앞둔 리언 파네타 미 국방장관이 국방예산 삭감에 우려를 표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사업가 출신 여성을 내무장관에 지명했는데요, 막바지에 접어든 집권 2기 내각 구성 상황 살펴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법무부가 해외에서 활동하는 미국인 테러 용의자를 사살하는 것이 정당하다는 내용의 비밀 문건이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미네소타 주를 방문해 총기 규제 강화를 역설했습니다. 앨라배마 주에서 발생한 어린이 납치 인질극이 일주일만에 막을 내렸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미국 행정부가 중국 등의 사이버 공격에 대비하기 위한 행정명령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척 헤이글 국방장관 지명자에 대한 상원의 인준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퇴임하는 클린턴 국무장관이 고별연설과 기자회견을 통해 지난 4년을 회고하고 앞으로의 외교 전망 등을 언급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집권 2기 국방장관으로 지명한 척 헤이글 전 상원의원에 대한 상원의 인준청문회가 31일 열립니다. 총기 규제에 대한 찬반 여론이 팽팽히 맞서 있는 가운데 미 전역에서 총격 사건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상원에서 처음으로 총기 폭력을 줄이기 위한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존 케리 국무장관 지명자가 상원 인준을 통과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최대 청소년단체 보이스카우트연맹이 동성애자의 회원 가입 문제를 신중히 검토하고 있습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오늘 (29일) 이민개혁 관련 주요 연설을 할 예정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공화당과 민주당 소속 일부 상원의원들이 초당적인 이민개혁안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국방부가 사이버전에 대비해 보안 강화에 나섰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연방 상원에 민주당 의원이 발의한 총기 규제 법안이 제출됐습니다. 상원이 필리버스터, 즉 의사진행 방해 발언 개정안을 의결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국방부가 여군에 대한 전투임무 금지 규정을 폐지합니다. 연방 하원에서 부채 한도 일시 연기 법안이 통과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하원이 오늘 연방정부의 부채 한도를 3개월 연장하는 내용의 법안을 표결에 부칠 예정입니다. 미국총기협회 회장이 오바마 대통령의 총기 규제 강화 방안을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