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의 한 민영 방송국에 7일 무장괴한들이 난입해 최소 4명이 숨지고 20명 이상이 다쳤습니다.
파푸아뉴기니 대법원은 마누스 섬에 있는 난민수용시설에 대한 물과 전기, 음식 공급 요청을 불허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스페인 카탈루냐 자치 정부의 카를레스 푸지데몬 전 수반이 17일 벨기에 법정에 서게 됩니다.
5일 미국 텍사스 주 서덜랜드 스프링스의 한 교회에서 총기를 난사해 26명을 숨지게 한 총격범이 26세 백인 남성 데빈 켈리로 밝혀졌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과 윌버 로스 미국 상무장관을 비롯한 세계 각국 정상과 고위층의 조세회피 의혹이 담긴 ‘파라다이스 페이퍼스’가 5일 공개됐습니다.
벨기에 법원은 5일 카탈루냐 자치정부의 카를레스 푸지데몬 전 수반 등 지도부 5명을 가석방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주도의 연합군이 예멘의 육지와 해상, 공중을 임시로 봉쇄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가 반부패위원회 구성 발표 직후 부패 척결을 명분으로 왕자 11명과 전, 현직 장관 수십 명을 체포했습니다.
카를레스 푸지데몬 전 카탈루냐 자치정부 수반과 전직 자치정부 각료 4명이 오늘 (5일) 벨기에 경찰에 자진 출두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가 현지시간으로 오늘 (4일) 예멘에서 발사된 탄도미사일을 수도 리야드 상공에서 격추했다고 사우디 국영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카를레스 푸지데몬 전 카탈루냐 자치정부 수반에 체포영장이 발부된 가운데 푸지데몬 수반이 오늘 (4일) 벨기에 사법부에 협력할 뜻을 밝혔습니다.
사드 하리리 레바논 총리가 오늘 (4일) 암살 위험을 이유로 전격 사임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