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주 프레스노에서 18일 흑인 인종주의자의 총격을 받아 백인 남성 3명이 숨졌습니다.
스페인 경찰은 동북부 카탈로니아 지역에서 중국인 성매매 범죄조직원 25명을 체포하고, 이들에게 붙잡혀 성매매에 동원된 중국인 여성 22명을 훈방 조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스리랑카에서 지난 주말 대형 쓰레기산이 붕괴되면서 주택 수 백 채를 덮쳐 적어도 26명이 숨진 가운데, 생존자를 위한 구조작업이 어제도 계속됐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부활절을 맞아 가난한 사람들과 이민자들의 고통과 슬픔을 무시하지 말고 함께 나누자고 15일 호소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반정부 성명을 보내고 총기 상점에서 무기를 절도한 위스콘신주 남성이 대규모 수색 끝에 체포됐다고, 위스콘신 록카운티 보안관실이 14일 밝혔습니다.
13일 리비아 근해에서 아프리카 난민을 태운 배가 가라앉아 약 100명이 실종됐습니다.
파키스탄인과 아프가니스탄인 수 십 명을 미국에 불법 입국시킨 파키스탄 국적의 인신매매범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이슬람 과격단체 보코하람이 올 1분기 중 전년도에 비해 훨씬 많은 어린이들을 자살폭파범으로 이용했다고 유엔이 밝혔습니다.
중국에서 지난달 H7N9 조류독감으로 인한 사망자 수가 47명에 달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지난 2월 사망자 61명에 비해 크게 줄어든 것입니다.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샌버나디노의 한 초등학교에서 10일 총격 사건이 벌어져 학생 1명 등 3명이 숨졌습니다.
ISIL은 이집트 콥트 교회들에 대한 폭탄 테러가 자신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은 이집트 전체 인구의 10%에 달하는 소수파인 콥트 기독교인들을 상대로 테러를 자행해 왔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초등학교에서 10일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샌버나디노 경찰은 이번 사건으로 성인 2명이 사망하고, 학생 두 명이 병원으로 후송됐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