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글라데시와 인도 동북부를 덮친 산사태와 홍수로 최소한 156명이 사망했다고 로이터통신이 14일 보도했습니다.
영국 런던 서부의 고층 아파트에서 오늘 새벽 대형 화재가 발생해 최소한 6명이 숨졌습니다.
호주 정부가 난민들과의 소송에서 배상금 5천3백만 달러를 지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방글라데시 남동부에서 12일 폭우로 산사태가 발생해 60여명이 숨졌습니다.
노르웨이 정부가 학생과 교사 사이의 의사소통을 방해한다는 이유로 얼굴을 가리는 이슬람 복장을 금지하는 법안을 제안했습니다.
최근 파키스탄 남부 발루치스탄 지방에서 살해된 중국인 부부가 사업을 가장해 현지에서 기독교 선교행위를 했다고 파키스탄 정부가 밝혔습니다.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 근처에 있는 회사에서 5일 한 남자가 총을 쏴 5명이 사망했습니다.
영국 경찰이 7명이 사망한 런던 테러를 저지른 테러분자 3명 가운데 2명의 신원을 발표했습니다.
재사용 우주선이 실린 스페이스X 로켓이 발사됐습니다
필리핀 수도 마닐라의 한 카지노에 무장괴한이 습격해 불을 질러 적어도 36명이 연기에 질식돼 숨졌다고 필리핀 당국이 밝혔습니다.
스리랑카에서 집중호우에 따른 홍수와 토사 붕괴로 인한 사망자가 200명을 넘었습니다. 실종자도 100명에 달합니다.
스리랑카에서 최근 며칠째 계속된 홍수와 토사 붕괴로 180명이 숨졌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