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 있는 시아파 사원에서 어제 (25일) 자살 폭탄 공격이 발생해 적어도 28명이 숨지고 50명 이상 다쳤습니다.
허리케인 하비가 25일 늦게 미 남부 텍사스주에 상륙할 예정이어서 지역 당국과 주민들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유명 종교지도자가 성폭행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고 법정 구속되자 추종자들이 25일 집단 폭력 시위를 벌이며 경찰과 충돌해 적어도 28명이 사망하고 250명이 다쳤습니다.
미 국립허리케인센터는 허리케인 하비가 25일 미 남부 텍사스주에 상륙할 것이라며, 인명 피해가 우려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미국 버지니아 주 샬러츠빌에서 발생한 폭력 사태를 주도한 사람 가운데 하나인 크리스토퍼 캔트웰 씨가 23일 버지니아 린츠버그 경찰에 자수했습니다.
미얀마 라카인주에 평화를 가져오려면 로힝야족의 시민권 제한을 완화하고 폭력을 방지해야 한다고 유엔 산하 위원회가 24일 권고했습니다.
사상 최악의 태풍 피해를 입은 마카오의 기상청장이 사임했습니다.
중국 남부 지방을 덮친 태풍 '하토'로 12명이 숨지고 수 천 명이 대피하는 등의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스위스 남동부 알프스 지역에서 23일 산사태가 발생해 8명이 실종됐습니다.
상금이 약 7억 달러에 달하는 미국 복권의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제13호 태풍 하토가 23일 홍콩에 상륙하자 홍콩의 관공서와 기업, 증시, 학교가 문을 닫았습니다.
인도 대법원은 22일 이슬람교 남성이 자신의 아내와 즉각 이혼하는 것을 허용하는 법 조항을 폐지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