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과 독일이 8일 벌어지는 월드컵 4강전 첫 경기에서 결승 진출을 놓고 격돌합니다.
세르비아의 노바크 조코비치 선수가 스위스의 로저 페더러를 누르고 두 번째 윔블던 우승컵을 안았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와 벨기에가 연장승부 끝에 힘겹게 8강에 합류했습니다.
네덜란드가 멕시코를 2-1로 누르고 8강에 올랐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독일과 미국이 나란히 16강에 진출했습니다. 포르투갈은 골득실에서 밀려 16강 진출이 좌절됐습니다.
월드컵 축구 경기 도중 상대팀 선수를 깨문 우루과이 선수에게 중징계가 내려졌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아르헨티나가 3전 전승으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메시는 4골로 득점 공동선두에 올랐습니다.
우루과이-이탈리아 전에서 상대편 어깨를 깨문 우루과이 루이스 수아레스의 반칙에 대해, FIFA가 조사에 나섰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일본이 16강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그리스는 후반 추가 시간에 터진 극적인 결승골로 사상 첫 16강 진출을 달성했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우루과이가 이탈리아를 1:0으로 누르고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한 네덜란드가 칠레에 2:0 승리를 거두며, 3연승 조 1위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브라질 월드컵에 진출한 한국이 22일 알제리와의 경기에서 2:4로 완패하면서, 16강 진출 가능성이 희박해졌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