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군이 가자지구 남부 지하터널에서 인질 6명의 시신을 수습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가자지구 어린이를 대상으로 소아마비 백신 접종이 당초 예정보다 하루 앞당겨 8월 31일 시작됐다고 가자지구 보건부가 밝혔습니다.
예루살렘 지역의 팔레스타인 주민들이 이스라엘 대법원에 더 많은 물을 공급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12만 명의 이곳 주민은 일주일에 3시간만 물을 공급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취재: 린다 그래드스타인 Linda Gradstein)
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이 18일 이스라엘에 도착했습니다.
이스라엘의 레바논 공습으로 최소 9명이 숨졌다고 레바논 보건부가 밝혔습니다.
중동 사태의 핵심인 이스라엘-하마스 휴전을 포기하지 않겠다고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3일 밝혔습니다.
13일 가자지구에서 로켓 두 발이 이스라엘을 향해 발사됐다고 이스라엘 방위군(IDF)이 발표했습니다.
이스라엘군이 11일 일찍 가자지구 남부에 추가 대피 명령을 내렸다고 현지 보건 당국이 밝혔습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북부 가자시티에서 10일 이스라엘군이 학교를 공격해 약 90명이 숨졌다고 가자지구 당국이 밝혔습니다.
이란이 우크라이나와 전쟁 중인 러시아에 수백 개의 단거리 탄도미사일을 곧 전달할 예정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유럽의 정보기관 소식통 두 명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미국과 이집트, 카타르 정상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휴전 협상을 오는 15일 재개할 것을 8일 제안했습니다.
이스라엘 군은 8일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북부에 있는 학교 2곳에 대한 공습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