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 캠프가 15일 트럼프 후보의 구체적인 건강 기록을 담은 주치의 소견서를 공개했습니다.
폐렴 진단을 받고 유세 일정을 중단했던 미국의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15일부터 선거운동을 재개합니다.
폐렴 진단을 받은 뒤 휴식을 취했던 힐러리 클린턴 미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15일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스보로에서 유세 일정을 재개합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13일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대통령 후보에 대한 지원 유세에 나섭니다.
힐러리 클린턴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폐렴 진단 이후 건강 문제가 대선 쟁점으로 떠오른 가운데 12일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가 자신의 건강 기록 공개를 약속했습니다.
미국 민주당의 힐러리 클린턴 대통령 후보가 폐렴 진단을 받은 뒤 12일부터 이틀 일정으로 예정된 서부 캘리포니아 주 유세 일정을 취소했습니다.
민주당과 공화당 대통령 후보들이 국가 안보 문제와 관련해 상대방에 대한 공격을 이어갔습니다.
동남아 국가인 라오스를 방문중인 바락 오바마 대통령은 8일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에 대해 “미국 대통령이 될 자격이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미국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후보는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바락 오바마 대통령보다 더 뛰어난 지도자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후보는 미국이 난민 유입으로 인한 위험을 감수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CNN 방송과 여론조사기관 ORC가 6일 공동 발표한 여론조사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가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후보를 2%p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민주당의 힐러리 클린턴 대통령 후보는 오는 11월 대통령 선거 이전에 멕시코를 방문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