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무장 세력 탈레반이 정권을 장악하면서 미국을 겨냥한 테러 위협이 증대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보건당국이 노년층과 의료진에 대한 코로나 백신 ‘부스터샷’ 논의를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연방 대법원이 코로나 팬데믹을 이유로 임차인 퇴거를 유예한 뉴욕주 조처가 위헌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코로나 백신 ‘부스터샷’이 승인됐습니다. 미국 건국 이후 처음으로 백인 인구가 감소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아시아계 대상 혐오 사건이 9천 건을 넘겼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캘리포니아주가 교사들에게 코로나 백신 접종을 의무화합니다. 3조5천억달러 복지 지출안이 상원을 통과했습니다. 월간 소비자물가가 두 달 연속 5%를 넘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1조 달러 규모 인프라 투자 법안이 상원을 통과했습니다. 앤드루 쿠오모 뉴욕 주지사가 성추행 논란 속에 사임합니다. 9.11 테러 기밀문서 공개를 당국이 검토합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군 코로나 백신 접종이 의무화됩니다. 민주당이 3조5천억 달러 복지 투자안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6월 구인율이 역대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하루 코로나 확진자가 10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추가 변이 발생을 당국자가 우려했습니다. 상원에서 인프라 투자 입법이 진전됐습니다. 지난달 일자리가 94만여 개 새로 생겼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의사당 방어에 나선 경찰관들에게 훈장이 수여됩니다. 서부 산불 피해가 커지고 있습니다. 2030년 신차 판매량의 절반을 전기차로 만들자는 목표가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중에서 델타 변이 감염 사례가 93%를 넘겼습니다. 화이자 백신이 곧 정식 승인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국방부 인근 총격 사건으로 사망한 경찰관 신원이 공개됐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뉴욕 주지사 사임을 요구했습니다. 세입자 퇴거 중단 조치가 일부 연장됐습니다. 국경에서 불법 입국으로 적발된 미성년자 수가 사상 최고에 이르렀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남부 지역 코로나 입원 환자 수가 늘고 있습니다. 세입자 강제 퇴거 중단 조치가 만료됐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장려를 위해, 백악관이 유명인들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코로나 상황 악화를 앤서니 파우치 박사가 경고했습니다. 1조달러 인프라 법안 작성이 마무리됐습니다. 최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지지율이 낮아 민주당 일각에서 우려하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기관 근무자들에게 코로나 백신 접종을 의무화합니다. 강제 퇴거 중단 조치 연장을 백악관이 의회에 요청했습니다. 2분기 성장률이 6.5%를 기록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