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이번 대선의 부정 의혹을 거듭 제기하면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최종 개표 결과, 연방 상원의 주도권이 어느 쪽에 갈지도 주목됩니다. 소셜 미디어들은 대선 관련 허위 게시물 대응에 적극 나섰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선거인단 확보 수가 과반인 270명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처음으로 하루 1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대선일에 각 지역별 정책 사안에 대한 주민 투표도 실시됐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대선 투표일을 앞두고 경합주에서 총력 유세전을 벌였습니다. 코로나 일일 확진자가 1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소매업체 '월마트'가 총기 진열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바이든 후보가 각각 대선에서 승리할 '경우의 수'를 언론이 계산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뉴욕타임스에 '트럼프 행정부 내 저항 세력'이라고 익명 기고해서 파문을 일으켰던 공직자가 스스로 신원을 밝혔습니다. 3분기 경제성장률이 33%로 집계됐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대선 투표일이 임박한 가운데, 플로리다주가 최대 승부처로 떠올랐습니다. 미국 의료기관과 보건체계에 대한 전산 공격 위협이 커지고 있다고 당국이 경고했습니다. 정부가 '일라이릴리'사의 코로나 항체 치료제를 대량 구매합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격전지 득표 확대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우편 투표 시행에 관한 소송 결과도 잇따라 나오고 있습니다.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최강자를 가리는 '월드시리즈'에서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32년 만에 우승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에이미 코니 배럿 대법관이 상원에서 공식 인준을 받았습니다. 정부가 코로나 사태에 '백기'를 들었다는 논란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과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설전을 벌였습니다. 미국 역사상 최초로 흑인 추기경이 탄생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대선 막판 총력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에이미 코니 배럿 대법관 인준안이 26일 상원 본 회의에서 가결될 것으로 확실시 됩니다. 이번 대선에 도전하는 '제3의 후보'들도 있습니다.
'생방송 여기는 워싱턴입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마지막 TV 토론에서 격론을 벌였습니다. 렘데시비르(remdesivir)가 코로나 처치 약물로 정식 승인받았습니다. 에이미 코니 배럿 대법관 인준안이 상원 법사위에서 다수 찬성표를 받은 뒤, 본회의로 넘어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22일 마지막 텔레비전 토론에서 맞붙습니다. 이란과 러시아가 미국 유권자 등록 자료를 입수해, 대선에 영향을 미치려 한다고 정보당국이 경고했습니다. 코로나 사태 때문에 미국 근로자 4분의 1이 퇴직을 고려한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법무부가 거대 인터넷기업 '구글'에 반독점 소송을 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바이든 후보 측이 선거전 막판 경합주에서 득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오는 26일 상원 본회의에서 에이미 코니 배럿 대법관 인준 표결을 실시합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22일 열리는 마지막 대통령 후보 토론에서 상대방 기조발언 중에 마이크를 끄기로 했습니다. 코로나 백신 도입이 대선 이전에는 불가능해졌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주요 이민 정책 두 가지에 관한 소송을 대법원에서 다룹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