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공화당 중진인 존 매케인 상원의원이 지나 해스펠 중앙정보국(CIA) 국장 지명자에 대한 인준을 거부할 것을 동료 의원들에게 촉구했습니다. 몇몇 회사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개인 변호사인 마이클 코언 씨에게 자문료로 거액을 지급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9일 연방 상원에서 지나 해스펠 미 중앙정보국(CIA) 지명자에 대한 인준 청문회가 열립니다. 8일 미국 4개 주에서 실시된 예비선거에서 공화당 현역 의원들이 대거 패배했습니다.
8일 미국 여러 주에서 예비선거가 실시됩니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몇몇 주 상황 살펴보겠습니다. 에릭 슈나이더맨 뉴욕 주 법무장관이 여성 관련 추문으로 갑자기 사임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지나 해스펠 미 중앙정보국(CIA) 국장 지명자에 대한 인준 청문회가 이틀 뒤로 다가온 가운데 해스펠 지명자가 자진 사퇴를 고려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 대배심 소환에 응할 필요가 없다고 대통령 변호인 측이 밝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4일 ‘전미총기협회(NRA)’ 연례 총회에서 연설합니다. 애리조나주 공립학교 교사들이 3일 파업을 풀었습니다.
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변호인단 가운데 1명이 사임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이 개인 변호사가 대신 내준 합의금을 갚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텍사스주 등 7개 주가 ‘불법체류 청년 추방유예 제도(DACA)’가 불법이라는 사실을 확인해 달라는 소송을 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로버트 뮬러 특별검사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연방 대배심에 소환할 수도 있다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이크 폼페오 신임 국무부 장관이 국무부 사기를 북돋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 멕시코 국경에 도착한 캐러밴 가운데 8명이 난민 지위 신청을 위해 미국으로 들어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중남미 이민자들로 구성된 이른바 ‘캐러밴’이 미국과 멕시코 국경에 도착했습니다. 미국의 3, 4위 통신업체인 T모바일과 스프린트가 합병에 합의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 국무부의 새 수장으로 마이크 폼페오 장관이 취임했습니다. 로버트 뮬러 특별검사를 보호하기 위한 법안이 상원 법사위원회를 통과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대법원에서 미국 입국금지령 소송에 대한 심리가 열렸습니다. 윤리 논란에 휩싸인 스콧 프루이트 환경청장이 의회 청문회에서 증언합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불법체류 청년 추방유예 제도(DACA)’를 그대로 유지하라는 연방 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 백악관이 로니 잭슨 보훈부 장관 지명자를 지지한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