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지난 6일 연방 상원이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 인준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런 가운데 캐버노 대법관 취임이 대법원 판결뿐만 아니라 오는 중간선거에 미칠 영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 인준안이 상원 절차투표를 통과했습니다. 성추행 고발 운동인 ‘미투(MeToo)’ 운동이 확산한 여파로 성추행 신고 건수가 부쩍 늘어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수사국(FBI)이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의혹을 조사한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백악관은 이와 관련해 상원이 캐버노 지명자를 인준할 것으로 완전하게 확신한다고 밝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올해 초 이른바 ‘무관용 원칙(zero-tolerance)’을 집행하는 데 있어 국토안보부가 제대로 준비가 안 됐었다고 자체 감찰 기관이 지적했습니다. 아마존이 다음 달부터 모든 근로자 시간당 최저임금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연방수사국(FBI)에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의혹에 대해 종합적으로 수사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범프스탁 판매 금지방안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대법원이 1일 새로운 회기를 시작합니다. 연방 수사국(FBI)이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를 둘러싼 의혹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상원 법사위원회가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 인준 동의안을 28일 오전에 처리할 예정입니다. 미국 증권감독위원회(SEC)가 전기자동차 업체인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를 사기 혐의로 제소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의혹을 다루는 청문회가 연방 상원 법사위원회 주관으로 열리고 있습니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가 어제(26일) 기준금리를 0.25%P 올렸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상원 법사위가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의혹을 다룰 청문회에서 증인들에게 질문할 사람으로 애리조나주 여성 검사를 임명했습니다. 여성 병사가 전투 병과에서 성공할지 여부는 더 지켜봐야 한다고 짐 매티스 국방부 장관이 밝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 내 폭력범죄와 재산범죄 발생 건수가 지난해 다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임설이 나온 로드 로젠스타인 연방 법무부 부장관이 오는 27일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만납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정부 보조를 받는 이민자들에게 영주권을 주는 것을 대폭 제한하겠다는 규정이 발표됐습니다.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의혹과 관련된 청문회가 27일 열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새로운 사이버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허리케인 마리아로 큰 피해를 본 푸에르토리코 지역 정부 책임자가 푸에르토리코의 정식 주 승격을 촉구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