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올해 초 이른바 ‘무관용 원칙(zero-tolerance)’을 집행하는 데 있어 국토안보부가 제대로 준비가 안 됐었다고 자체 감찰 기관이 지적했습니다. 아마존이 다음 달부터 모든 근로자 시간당 최저임금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연방수사국(FBI)에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의혹에 대해 종합적으로 수사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범프스탁 판매 금지방안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대법원이 1일 새로운 회기를 시작합니다. 연방 수사국(FBI)이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를 둘러싼 의혹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상원 법사위원회가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 인준 동의안을 28일 오전에 처리할 예정입니다. 미국 증권감독위원회(SEC)가 전기자동차 업체인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를 사기 혐의로 제소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의혹을 다루는 청문회가 연방 상원 법사위원회 주관으로 열리고 있습니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가 어제(26일) 기준금리를 0.25%P 올렸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상원 법사위가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의혹을 다룰 청문회에서 증인들에게 질문할 사람으로 애리조나주 여성 검사를 임명했습니다. 여성 병사가 전투 병과에서 성공할지 여부는 더 지켜봐야 한다고 짐 매티스 국방부 장관이 밝혔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 내 폭력범죄와 재산범죄 발생 건수가 지난해 다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임설이 나온 로드 로젠스타인 연방 법무부 부장관이 오는 27일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만납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정부 보조를 받는 이민자들에게 영주권을 주는 것을 대폭 제한하겠다는 규정이 발표됐습니다.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의혹과 관련된 청문회가 27일 열립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새로운 사이버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지난해 허리케인 마리아로 큰 피해를 본 푸에르토리코 지역 정부 책임자가 푸에르토리코의 정식 주 승격을 촉구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상원 법사위원회가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의 성폭행 시도 의혹을 제기한 여성에게 오는 24일 열리는 청문회에 나와 증언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허리케인 피해를 본 노스 캐롤라이나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연방 상원이 8천 540억 달러에 달하는 새 회계연도 임시 지출안을 18일 통과시켰습니다. 비영리 조직이 기부받은 돈으로 정치광고를 낼 때 기부자의 신원을 밝혀야 한다는 하급 법원 결정을 연방 대법원이 심리하지 않겠다고 결정했습니다.
생생한 미국 뉴스를 전해 드리는 ‘아메리카 나우’ 시간입니다. 미국 정부가 새 회계연도에 받아들일 난민 숫자를 3만 명으로 크게 줄였습니다. 브렛 캐버노 연방 대법관 지명자와 그의 성추문 의혹을 제기한 여성이 연방 의회에 나와 증언할 예정입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