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북동부 매사추세츠에서 보스턴 테러사건 용의자에 대한 대대적인 추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미국 보스턴 테러사건의 용의자 1명이 숨지고 다른 1명은 경찰의 추적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수사당국이 19일 보스턴 마라톤 대회 테러 용의자 2명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은 보스턴 폭탄 테러범들에게 국가는 최고의 무거운 댓가를 치르게 할 것이라며 응징 의사를 분명히 했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18일 보스턴에서 열린 테러 공격 희생자 추모식에 참석했습니다.
미 수사당국은 보스턴 테러 현장 인근의 폐쇄회로 카메라를 통해, 폭발물을 설치한 용의자의 영상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 연방수사국은 17일 보스턴 마라톤대회에서 발생한 폭탄테러에 압력솥이 쓰였을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보스턴 테러에 이용된 폭탄은 압력솥을 이용한 사제폭탄이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미국 상원에서 추진하는 이민개혁법안의 불법체류자 구제 방안이 윤곽을 드러냈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을 수신인으로 하는 편지에서 수상한 물질이 발견됐다고 수사당국이 17일 밝혔습니다.
미국 보스턴 마라톤 대회 폭발 사건은 테러 행위 조사로 진행되고 있다고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전세계 여러 지도자들이 미국에서 어제 (15일) 일어난 보스턴 테러 사건을 규탄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보스턴에서 폭탄 테러가 발생해 150여명의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오늘은 보스턴 폭탄 테러 소식을 자세히 전해드리겠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