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백인 경찰의 과잉 진압으로 사망한 조지 플로이드 씨 장례식이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엄수됩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태가 더욱 악화하고 있다고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이 경고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조지 플로이드 씨 사망 사건 항의 시위가 전국에서 계속된 가운데, 미니애폴리스 시 당국이 경찰국 해산을 추진합니다. 미국 내 확진자가 200만 명에 육박한 가운데 캘리포니아 주 윈터스 근처에서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지난주 경찰 체포 과정에서 사망한 조지 플로이드 씨의 첫 추도식이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엄수됐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흑인 사망 시위 사태 진압을 위해 군 병력을 투입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시위 진압을 위한 현역 군 투입을 경고한 데 대해 마크 에스퍼 국방장관은 군 병력 동원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 씨가 체포 과정에서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미니애폴리스 경찰국이 주 정부로부터 조사받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국방부는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 사망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 통제를 돕기 위해 수도 워싱턴DC 인근에 군 병력 1천600명을 배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중남미 브라질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피해가 갈수록 확산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최근 '흑인 사망 사건'으로 촉발된 미 전역의 폭력시위와 관련해 군대를 동원해 진압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최근 경찰 체포 과정에서 흑인 남성이 숨진 사건에 항의하는 시위가 일부 폭력으로 치달으면서, 한인 업주들에게도 불똥이 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일 흑인 사망 시위와 관련 주지사들에게 더욱 강력한 대응을 촉구했습니다. 민간우주개발 회사 ‘스페이스X’가 쏘아 올린 우주선 ‘크루 드래건(Crew Dragon)’이 국제우주정거장(ISS)에 도킹(결합)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유엔은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대유행으로 국제관광이 60~80% 감소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일본의 '닛산 자동차'가 코로나 여파로 인해 인도네시아와 스페인 공장을 폐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정부가 중국 공산당의 홍콩 국가보안법 제정 문제를 논의하기 위한 유엔 안보리 긴급회의 소집을 요구했습니다.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는 두 달에 걸친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규제를 완화하고 경제활동을 단계적으로 재개할 계획입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태로 문을 닫았던 뉴욕 증권거래소가 두 달 만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일본과 중국이 코로나바이러스 발원지를 둘러싸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메모리얼 데이(현충일)를 맞아 전몰장병들을 추모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코로나 방역 조치를 섣불리 완화하는 국가들에게 “2차 코로나 대유행”을 경고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이슬람 '금식 성월' 라마단 종료와 함께 다양한 행사가 열린 가운데 이슬람 국가들이 국민들에게 여행 자제를 촉구했습니다.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피해가 가장 컸던 뉴욕주가 사태 발생 이후 처음으로 100명 이하의 일일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