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독일과 프랑스가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유럽의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5천억 유로(미화 약 5천500억 달러) 규모의 공동기금 조성을 제안했습니다. 미국 생명공학 기업인 ‘모더나(Moderna)’가 코로나 백신 초기 임상 시험에서 성공적인 결과가 나왔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의 제롬 파월 의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태의 여파로 인한 미국의 경제 회복이 내년 말이나 돼야 가능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와 브라질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릭 브라이트 전 미국 보건부 산하 생물의약품첨단연구개발국(BARDA) 국장이 연방 하원 보건소위 청문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 대한 대비가 여전히 부족하다고 증언했습니다. 아시아개발은행(ADB)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여파로 세계 경제가 최대 8조8천억 달러까지 손실을 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미국과 유럽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연관된 것으로 추정되는 ‘소아 질환' 보고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유엔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여파로 올해 세계 경제가 3.2% 감소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서 '국경없는 의사회'(MSF)가 운영하는 한 병원이 무장괴한의 공격을 받아 민간인 13명이 숨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최측근인 린지 그레이엄 공화당 상원의원이 중국에 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책임법' 입법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과 유럽 등 세계 각국은 재확산 우려 속에서도 봉쇄 완화 조치를 본격화하고 있습니다.백악관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에 대한 대응책으로 근무자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지시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홍콩에서 반정부 시위가 일어나 200여명이 체포됐다고 홍콩 당국이 밝혔습니다.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현황과 백신 기술 등에 대한 정보를 중국이 해킹을 통해 빼내려 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인도 동남부의 LG화학 공장에서 가스 누출 사고가 발생해 적어도 11명이 숨졌습니다.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환자가 385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 노동부는 지난 주 신규 실업수당 신청건수가 약 320만 건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발원과 관련해 조사팀을 중국에 파견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전 세계 대부분 스포츠가 중단된 가운데 한국프로야구가 39번째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지지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집권 20여 년 만에 역대 최저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미국의 거대 제약회사인 ‘화이자’가 5일 미국 내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임상시험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원지를 둘러싸고 미국과 중국이 연일 가시 돋친 설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브라질 마나우스의 한 교도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로 인한 면회 중단 조치에 항의하는 수감자들의 대규모 폭동이 발생했습니다. 이탈리아와 함께 유럽 내 최대 피해국인 스페인은 국가비상사태를 오는 24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