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클린턴 미국 전 대통령은 5일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연설자로 나서, 바락 오바마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호소할 계획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부인 미셸 오바마 여사가 4일 민주당 전당대회 연설하고 오바마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미국 민주당이 4일 남부 노스캐롤라이나 주의 샬럿에서 사흘 일정으로 전당대회를 엽니다.
올해 11월 미국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바락 오바마 대통령을 민주당 후보로 공식 지명할 전당대회가 4일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막을 올렸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민주당 전당대회에 참석하기 앞서 미국 근로자들의 지지를 다지기 위한 유세를 펼쳤습니다.
이번 주 실시되는 민주당 전당대회를 앞두고 미국의 바락 오마바 대통령과 지지자들이 공화당의 미트 롬미 후보를 강하게 공격하고 있습니다.
바락 오바마 현 대통령과 밋 롬니 공화당 후보가 대선 승리에 중요한 경합주에서 1일 유세에 나섰습니다.
공화당 대통령 후보로 공식 지명된 미트 롬니 후보가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에서 주말 선거 유세에 나섰습니다.
미국 공화당의 미트 롬니 대통령 후보가 전당대회를 마치고, 31일부터 본격적인 유세를 재개했습니다.
미국 공화당이 전당대회에서 미트 롬니 대통령 후보를 공식 지명했습니다. 백악관의 주인 자리를 놓고 경쟁을 벌일 바락 오바마 현 대통령과의 정책 공약을 비교했습니다.
30일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수락연설을 마친 미트 롬니 전 매사추세츠 주지사가 다시 선거운동에 나섰습니다.
미국 공화당의 미트 롬니 대통령 후보는 30일 전당대회 연설에서 오바마 대통령의 정책을 강하게 비난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