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의 미트 롬니 대통령 후보가 오는 2020년까지 미국의 에너지 독립을 이루겠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공화당이 다음 주 열리는 전당대회를 앞두고 낙태를 금지하는 헌법 개정을 추진하는 내용의 정강정책을 채택했습니다.
미국 대선의 공화당 주자, 미트 롬니 후보의 선거자금 모금액이 바락 오바마 대통령의 모금액을 훨씬 능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는 11월 실시되는 미국 대통령 선거의 공화당 후보인 미트 롬니 전 매사추세츠 주지사가 북한의 붕괴 상황까지 상정한 대북정책 구상을 내놓았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재선 운동 진영은 공화당 후보인 미트 롬니 전 주지사의 세금 문제를 집중 공략하고 있습니다.
미국 민주당과 공화당이 상대방 대통령 후보에 대한 비방의 수위를 높이면서 선거운동이 과열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공화당 부통령 후보로 지명된 폴 라이언 하원의원이 어제 중서부 아이오와 주에서 선거 유세를 펼쳤습니다.
미국 공화당의 미트 롬니 대통령 후보와 폴 라이언 부통령 후보가 각각 경합주에서 유세를 벌일 예정입니다.
공화당의 미트 롬니 후보와 부통령 후보로 지명한 폴 라이언 하원의원이 노스 캐롤라이나주를 찾아 선거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올해 11월 대통령 선거에 도전할 미국 공화당의 부통령 후보로 폴 라이언 하원의원이 지명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