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소식들을 알아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조 바이든 부통령이 중남미 국가들을 순방하고 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기념도서관 유치 경쟁이 벌써부터 시작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지난해 허리케인 피해지 뉴저지주를 방문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중국의 해커들이 미 국방부 전산망에 침입해 최첨단 무기 설계 도면을 훔친 것으로 알려져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현충일,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이날의 의미를 되짚어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26일 오클라호마주 토네이도 피해 현장을 둘러봤습니다.
미국의 주요 소식을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무인기 공격을 엄격하게 제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존 케리 국무장관이 중동 평화협상 중재에 나섰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행정부가 집권 이래 미국의 해외 무인기 공격으로 미국 시민권자 4명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상원의 외교위원회가 시리아 반군에 대한 무기지원안을 가결했습니다. 외교적 협력을 제안한 오바마 대통령의 친서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답장을 보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중부 오클라호마 주에 강력한 회오리바람 토네이도가 강타해 50여명이 사망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마의 테인 세인 대통령이 버마 국가원수로서는 거의 반 세기 만에 미국을 공식 방문해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갖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국세청의 새청장으로 대니얼 워펠 백악관 예산관리국(OMB) 감사관을 지명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과 에르도안 터키 총리가 한 목소리로 시리아의 아사드 대통령이 퇴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국세청장 대행이 전격 경질됐습니다. 또 리비아 벵가지 사태와 관련해 백악관이 정부 당국자간 주고받은 전자우편들을 공개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