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부의 민간인 사찰을 폭로한 전직 정보요원이 홍콩에서 자취를 감췄습니다. 국제신용평가사 스탠더드 앤 푸어스가 미국의 신용전망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부가 개인정보 수집에 나서고 있다는 내용을 폭로한 사람은 미국의 전직 정보요원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미국 정부가 시리아 난민들의 수용 여부를 검토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7일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과 첫 정상회담을 갖습니다. 미국민들을 대상으로 한 미국 정부의 무차별 정보 수집 활동이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새 국가안보 보좌관 자리에 수전 라이스 유엔 대사를 임명했습니다. 미국 안보와 수사당국이 민간인 무단 전화 감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칠레 대통령과 만나 환태평양경제동반자 협정 문제에 관해 논의했습니다. 미-중 정상회담을 앞두고 5년간 중국에 억류돼 있던 중국계 미국인이 풀려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중국의 텐안먼 사태 24주년을 맞아 미국에서 인권 문제가 다시 거론되는 등 양국간 신경전이 재연되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가 이란 화폐와 자동차 업계 등에 대한 추가 제재 조치를 단행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척 헤이글 국방장관이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안보회의에서 중국의 해킹 문제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포괄적 이민개혁법안이 한달 이내에 상원 전체회의를 통과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미국의 주요 소식들을 알아보는 워싱턴 24시 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조 바이든 부통령이 중남미 국가들을 순방하고 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기념도서관 유치 경쟁이 벌써부터 시작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지난해 허리케인 피해지 뉴저지주를 방문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중국의 해커들이 미 국방부 전산망에 침입해 최첨단 무기 설계 도면을 훔친 것으로 알려져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현충일, ‘메모리얼 데이’를 맞아 이날의 의미를 되짚어봅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26일 오클라호마주 토네이도 피해 현장을 둘러봤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