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의회가 포괄적인 이민개혁법안에 합의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망됩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중동 평화 중재에 나섰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2014 회계연도 예산안 제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3월 실업률이 발표됐습니다. 미국과 필리핀이 합동 군사훈련을 벌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총기 규제의 중요성을 다시 강조했습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다음주에 한국 등 동북아 3개국을 방문합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리센룽 싱가포르 총리와 정상회담을 가졌습니다. 미국의 핵폐기물 저장소가 위험하다는 경고가 나왔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지난해 말 샌디훅 초등학교 총기 참사를 겪은 코네티컷 주에서 초강력 총기 규제안이 입법화 될 전망입니다. 싱가포르의 리센룽 총리가 오늘(2일) 백악관에서 오바마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갖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스마트폰 시장을 놓고 한국의 삼성전자와 미국의 애플사가 갈등을 벌이고 있습니다. 미국 재계와 노동계가 외국인 이민자 허용 문제에 합의했지만 정치권은 아직 신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아프리카 4개국 정상들을 만났습니다. 오바마 행정부가 다음달 초에 2014 회계연도 예산안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프랑스에서 유럽 재계 대표들과 만나 신흥경제국들의 열악한 환경과 노동 기준 실태를 비판했습니다. 미국 경제의 외국 자본 의존도가 커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대법원이 동성결혼 위헌 여부를 가리는 재판을 시작했습니다. 미국 최초로 여성이 비밀경호국장에 임명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아프가니스탄을 방문해 파르완 교도소의 관할권 이전 문제를 매듭지었습니다. 미 하원에서 해킹, 즉 전산망 침입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는 내용의 법안이 발의될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보당국이 시리아 반군을 간접 지원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이 이라크를 방문해 이란의 시리아 지원을 막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중동을 방문 중인 오바마 대통령이 마지막 순방지인 요르단으로 향합니다. 미국인들이 북한을 최대의 적으로 지목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