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공화당이 10년간 4조6천억 달러의 예산을 감축하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미국의 전산망을 겨냥한 외부의 해킹 공격이 한층 기승을 부릴 것이라는 정보 당국자의 증언이 나왔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군의 차세대 전투기 F-35사업이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중동 방문을 앞두고 미국내 중동 인사들을 잇달아 만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의회를 상대로 이른바 ‘식사정치’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테러가 발생해 미군 9명이 숨지거나 다쳤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국제테러조직 알카에다의 총책임자였던 오사마 빈 라덴의 사위가 체포됐습니다. 미국 정치권이 재정 적자 해소 방안을 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치권에서 무인기 사용을 둘러싸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미 하원이 잠정 예산안을 통과시켜 정부 폐쇄 위기가 완화됐습니다. 뉴욕 증시의 다우 지수가 또 다시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치권이 잠정 예산안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미국 주가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워싱턴에 큰 눈이 내렸습니다. 전세계 부자들이 가장 살고 싶어하는 곳이 미국의 뉴욕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조 바이든 미국 부통령이 이란 핵개발에 강경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예산 자동 삭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원들과 개별 접촉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재정 협상에 실패한 미국 정치권이 예산 자동삭감의 원인을 놓고 공방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4일 에너지 장관과 환경보호청장을 지명하는 등 2기 행정부 막바지 인선을 단행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부가 예산 자동삭감 발효일에 접어들었습니다. 오바마 행정부가 대법원에 캘리포니아 주의 동성결혼 금지법에 반대하는 내용의 의견서를 제출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 연방정부의 재정 문제와 관련해 마지막 시한인 오늘(28일)도 별다른 협상 움직임이 없어 예산 자동삭감이 기정사실화 될 전망입니다. 제이콥 루 재무장관 지명자에 대한 상원의 인준안이 최종 가결됐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척 헤이글 국방장관 지명자가 상원의 인준을 받는데 성공했습니다. 미국 정부의 재정 협상 시한이 임박한 가운데 예산 자동삭감이 현실화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치권이 정부의 예산 자동삭감을 앞두고 협상에 나서기는 커녕 상호 비방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인터넷 업체 야후사가 재택근무제를 폐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