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과 파키스탄의 나와즈 샤리프 총리가 정상회담을 갖고 무인기 문제 등을 논의했습니다. 미국 정보당국이 독일 총리의 휴대전화를 도청했었다는 의혹이 새롭게 제기돼 양국 관계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척 헤이글 국방장관이 아프가니스탄 국방장관과의 회담에서 안보 합의를 승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미국을 방문중인 파키스탄 총리가 미국 무인기 사용에 대해 거듭 반대 의사를 나타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연방정부 폐쇄 사태의 여파가 공화당에 계속 불리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미 국가안보국의 감시활동 폭로 기사와 관련해 오바마 대통령이 프랑스 대통령에게 직접 해명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은 정부의 재정 위기가 해소된만큼 이제 민생 현안에 집중하자며 정치권에 협조를 당부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연방정부의 임시 예산안이 어젯밤 의회를 모두 통과해 정부 폐쇄가 끝나고 국가 부도 사태를 모면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국제신용평가기관 피치 사가 미국의 국가신용등급에 대해 부정적인 전망을 내놨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이 주지사 선거를 치르는 민주당 후보를 위한 지원 유세에 나섭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부 폐쇄와 재정 문제를 풀기위한 협상이 곧 타결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 정부의 부채 한도 시한이 임박한 가운데 연방상원 양당 지도부의 막판 협상 결과가 주목됩니다. 존 케리 미 국무장관과 카르자이 아프간 대통령이 내년 이후 아프간 주둔 미군 잔류에 잠정 합의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공화당 지도부간의 백악관 회동이 뚜렷한 성과없이 끝나고 말았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연방의원들을 백악관으로 대거 초청하는 등 재정 협상이 본격 가동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정부 폐쇄와 부채 문제 해결을 위해 오바마 대통령이 대화의 포문을 열었지만 안갯속 정국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재닛 옐런 연방준비제도 부의장이 최초의 여성 의장으로 지명됩니다.
미국의 주요 뉴스를 알아보는 ‘워싱턴 24시’입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예산 문제와 관련해 공화당과 협상할 용의가 있다며 유화적인 입장을 나타냈습니다. 인구가 적고 경제가 어려운 중부 지역 도시들이 이민자 우대 정책을 펴고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