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8일 유엔이 관료주의를 없애고 강력히 개혁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란의 하산 로하니 대통령은 트럼프 행정부가 이란 핵 합의를 파기할 경우 ‘큰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미 중부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서 흑인 운전자를 총으로 쏴 숨지게 한 전직 백인 경관이 무죄 판결을 받은 데 항의하는 시위가 나흘째 계속됐습니다.
제72차 유엔총회가 18일 미국 뉴욕의 유엔본부에서 본격적인 일정에 들어갑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9일 기조연설을 합니다.
미국 세인트루이스에서 흑인을 사살한 백인 경찰관이 무죄로 풀려난데 항의하는 집회가 폭력 시위로 바뀌면서 80명이 체포됐습니다.
렉스 틸러슨 미국 국무장관은 최근 쿠바 내 미국대사관 직원들이 신체 이상 증상을 겪은 것과 관련해 대사관 폐쇄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국제 인권단체인 휴먼 라이츠 워치가 유엔과 각국 정부에 미얀마 군에 대한 제재와 무기금수 조치를 촉구했습니다.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 이란 최고 지도자는 핵 합의와 관련해 미국이 자국을 위협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사무총장은 미얀마의 실권자 아웅산 수치 외무장관의 대국민 TV 연설이 로힝야에 대한 군사적 공격을 멈출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런던 지하철에서 테러로 보이는 폭발이 발생해 20여명이 다쳤습니다.
미국 국방부는 미국 국적의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 전투원이 시리아에서 체포돼 미군에 인도됐다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4일 허리케인 어마가 강타한 플로리다주의 수해지역을 방문해 구조 요원과 군인들을 격려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