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28조엔, 미화 2천650억 달러 규모의 경기 부양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27일 밝혔습니다.
주요 20개국 G 20 재무장관들은 적극적인 재정정책으로 세계 경기를 진작하기로 했습니다.
중국 산둥성 법원이 최근 독성 오염물질을 배출한 유리 제조업체에 33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일본의 정보통신기업 소프트뱅크는 영국 반도체 설계회사 ARM을 234억 파운드, 미화 320억 달러의 현금으로 인수하기로 했습니다.
남미 국가 베네수엘라인 약 10만 명이 부족한 식량과 의약품 등을 구하기 위해 지난 주말 이웃 콜롬비아 국경을 넘었습니다.
미국의 컴퓨터 프로그램 업체인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는 5년간 아프리카에 50억 달러를 투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국가통계국은 15일 2분기 국내총생산(GDP)이 6.7% 성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전망치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로 미국 경제에 불확실성이 초래되고 위험이 가중됐지만 무시해도 될만한 수준이라고 국제통화기금, IMF가 밝혔습니다.
세계 최대 인터넷기업 구글이 인도에서 소프트웨어 전문가 200만 명을 육성할 계획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지난 10일 실시된 참의원 선거에서 승리한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새로운 경기 부양책을 지시했습니다.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은 최근 베네수엘라 국가 계좌들을 폐쇄키로 한 미국 시티은행의 결정을 비난했습니다.
미국 보잉사의 항공기를 이란에 판매하지 못하도록 하는 내용의 법안이 7일 미 하원을 통과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