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기업인 폴크스바겐은 15일 유럽연합에서 모두 850만 대의 차량을 리콜해 보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석유 공급 과잉으로 내년에도 국제 원유가격이 인하 압박을 받게 될 것이라고 국제에너지기구가 밝혔습니다.
중국 세관은 9월 수입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 가량 떨어져 11개월 연속 하락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의 바락 오바마 대통령은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TPP)이 미국의 가치 증진과 미국의 근로자들을 보호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 폭스바겐의 미국 법인 대표가 의회 청문회에 출두해 배출가스 조작 사건을 사과했습니다.
자동차 배출가스 조작 사건으로 파문에 휩싸인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 폭스바겐 사가 내년까지 관련 차량들에 대한 리콜을 마무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환태평양경제협력체 TPP 협상이 타결되자 관련국들이 일제히 환영 입장을 나타내고 주변국도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미 법무부와 5개 주는 멕시코만 원유 유출과 관련해 BP에 208억 달러를 물리기로 하면서 법적 다툼을 종결했습니다.
세계 최대 무역협정인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협상이 7년간의 진통 끝에 5일 타결됐습니다.
세계 경제의 전반적인 성장 둔화로 미국 경제가 타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랑스 검찰이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 폭스바겐의 차량 배기가스 조작 사건 수사에 공식 착수했습니다.
미국의 주간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지난주 다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