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화기금, IMF가 미국의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2%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한국과 캐나다가 양국간 자유무역협정에 가서명했다고 한국 정부가 13일 밝혔습니다.
인도 정부가 일자리 창출과 가난 척결 등 새 정부가 추진할 경제 분야 청사진을 제시했습니다.
미국에서 지난달 21만7천개의 일자리가 새로 만들어진 가운데 실업률은 6.3%로 전달과 변동이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의 신규 실업수당 청구건수가 늘었음에도, 미국 경제 전반은 나아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미국 최대 자동차업체인 제너럴 모터스, GM이 5일 '늑장 리콜' 사태에 대한 내부 조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미국 정부가 2030년까지 발전소 탄소 배출을 30% 줄이는 새 온실가스 감축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미국 경제가 3년 만에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수출 감소와 정부 지출 감소 등의 영향입니다.
스위스 대형은행이 미국 부유층의 탈세를 도운 혐의를 인정하고 26억 달러의 벌금을 내기로 했습니다.
미국 정부가 미국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인 제너럴모터스(GM)에 대해 3천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OECD가 올 하반기 미국 등 선진국 경제는 성장하는 반면 중국 등 신흥국은 침체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미국의 잭 루 재무장관이 중국 위안화 가치 결정에 시장이 더 큰 역할을 하도록 허용하라고 중국 정부에 촉구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