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수영 황제 마이클 펠프스 선수가 2016 리우 올림픽 대회에서 올림픽 5관왕과 개인 통산 23개째 금메달을 획득하며 선수생활의 대미를 장식했습니다.
북한 림정심 선수가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첫 금메달을 북한에 안겼습니다.
브라질 리우올림픽 양궁 여자 개인전에서 한국의 장혜진 선수가 단체전 금메달에 이어 두 번째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북한이 리우올림픽 출전국 중 GDP 대비 메달 순위에서는 1위에 올랐습니다.
브라질 리우올림픽 닷새 째인 10일 미국은 수영 종목에서 2 개의 메달을 추가하면서 종합 1위 자리를 굳혔습니다.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회 나흘째인 어제 미국 대표팀이 금메달 사냥에서 큰 수확을 거뒀습니다.
미국이 리우올림픽 수영 종목에서 추가 금메달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리우올림픽에 출전한 남북한 체조선수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이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7일 미국 동북부의 고급 휴양지인 마서즈 비니어드에서 여름휴가에 돌입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이날 재임 중 300번째 골프 라운딩을 치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라질 리우올림픽 대회 사흘째인 8일 체조와 수영, 펜싱, 여자 럭비, 유도 등 종목에서 각국 선수들의 메달 경쟁이 이어집니다.
북한의 유력한 금메달 후보였던 역도 영웅 엄윤철이 7일 은메달 획득에 그쳐 올림픽 2연패에 실패했습니다.
브라질 리우 올림픽의 첫 금메달은 미국의 사격 선수 기니 트레셔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