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부룬디에서 20일 피에르 은쿠룬지자 대통령의 3선 출마에 반대하는 시위대가 경찰과 충돌하는 과정에서 군인 1명이 숨졌습니다.
지난 3월 튀니지의 한 박물관에 총기를 난사해 22명을 살해한 테러 용의자 가운데 한 명이 두 달 만에 이탈리아에서 붙잡혔습니다.
아프리카 부룬디의 피에르 은쿠룬지자 대통령이 총선거와 지방선거 일정을 다음달 5일로 연기했습니다.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의 이슬람 과격단체 보코하람이 19일 북동부 지역에 자살 폭탄 공격을 가해 8명이 숨지고 14명이 다쳤습니다.
재선 포기 압박을 받고 있는 부룬디의 피에르 은쿠룬지자 대통령이 19일 대국민연설을 합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아프리카 남수단의 북부 지역에서 벌어지는 전투 상황과 지난해 정부군과 반군이 체결한 휴전 협정의 반복적인 위반 실태를 규탄했습니다.
아프리카 부룬디의 피에르 은쿠룬지자 대통령이 지난 주 쿠데타 기도가 있은 뒤 처음으로 공개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나이지리아 북동부 지역의 한 버스 정류장에서 16일 자살 폭탄 공격이 발생해 적어도 7명이 숨지고 33명이 다쳤습니다.
아프리카 브룬디의 피에르 은쿠룬지자 대통령은 정부군이 군부 쿠테타를 막았다며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아프리카 소말리아 정부군이 이슬람 반군 알샤바브가 장악했던 마을 2곳을 탈환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아프리카 부룬디에서 발생한 군사 쿠데타가 실패로 끝났습니다.
아프리카 소말리아의 알샤바브 이슬람 반군이 로워 샤벨레 지역의 정부 군 기지 두 곳을 장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