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카메룬 군이 보코하람 반군 100명을 사살하고 억류돼 있던 900명을 구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의 시진핑 국가주석이 짐바브웨 방문을 시작으로 닷새 간의 아프리카 2개국 순방 일정에 돌입했습니다.
프란치스코 로마 가톨릭 교황이 5박6일 간의 아프리카 3개국 순방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프란치스코 로마가톨릭 교황이 기독교인들과 이슬람 무장세력 간 충돌로 분열된 중앙아프리카공화국에서 통합을 촉구했습니다.
서아프리카 내륙 국가인 부르키나파소에서 29일 대통령과 국회의원을 뽑는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아프리카를 순방 중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27일 케냐에 이어 두 번째 방문지인 우간다에 도착했습니다.
아프리카 말리에서 28일 유엔 평화유지군 기지가 로켓 공격을 받아 최소한 3명이 숨졌습니다.
아프리카를 순방 중인 프란치스코 로마 가톨릭 교황이 케냐의 청년들에게 종족주의에서 벗어날 것을 촉구했습니다.
아프리카를 순방 중인 프란치스코 로마 가톨릭 교황이 26일 케냐 수도 나이로비에서 종교를 초월한 대화를 강조했습니다.
중국이 아프리카 북동쪽에 있는 지부티와 군사기지 사용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튀니지 수도 튀니스에서 24일 대통령 경호원들이 탑승한 버스가 폭발해 12명이 사망했습니다.
로마 가톨릭의 프란치스코 교황이 25일부터 아프리카 국가들을 처음으로 공식 방문합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