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총격을 가한 용의자의 신원이 공개됐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유세 현장에서 13일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서울 시민들은 동맹인 미국 대통령 후보를 겨냥한 총격 사건에 큰 충격과 유감을 나타내면서 테러가 용납돼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5일에 열리는 공화당 전당대회 참석을 예고했습니다.
각국 정상들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이번 피격 사건을 한 목소리로 규탄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펜실베이니아주 유세 중 총격을 받은 도널드 전 대통령과 통화했다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 대선 캠페인과 공화당전국위원회(RNC)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현재 상태와 전당대회 참석 계획을 알렸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오른쪽 귀 윗부분을 관통하는 총알에 맞았다”고 직접 밝혔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유세 현장에서 총격을 당한 데 대해 “그가 무사하고 괜찮다는 소식을 듣게 돼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총격 사건과 관련해 미국 전직 대통령들도 13일 성명을 내고 빠른 트럼프 전 대통령의 쾌유를 기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유세 현장에서 13일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른쪽 귓가에 피를 흘린 채 현장을 떠났습니다.
미국 연방수사국(FBI)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총격 사건을 철저히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