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이 시리아 공군기를 격추한 것에 대응해 유프라테스 강 서부 상공에서 포착되는 미군이 주도하는 국제연합군 소속 항공기를 목표물로 추적할 것이라고 러시아 국방부가 19일 밝혔습니다.
주변 나라들이 국교 단절과 육-해-공 노선 폐쇄를 되돌리지 않으면 협상은 없다고 19일 카타르 정부가 밝혔습니다.
다국적 인터넷 서비스 업체인 구글이 테러와 과격 폭력에 관한 동영상 차단 조치를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18일 치러진 프랑스 의회 선거에서 이긴 에마뉘엘 마크롱 정부는 프랑스의 정치지형을 바꾸겠다고 19일 약속했습니다.
영국 런던에서 이슬람 교도를 겨냥한 차량돌진 공격이 발생해 1명이 숨지고 10명이 다쳤습니다.
미국 국방부는 미군 F-18 수퍼호넷 전투기가 시리아 온건파 반군을 폭격한 시리아 정부군 전투기를 격추했다고 확인했습니다.
18일 실시된 프랑스 총선 결선투표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이 이끄는 중도 신당 연합이 압승을 거뒀습니다.
영국이 국민투표로 EU 탈퇴를 결정한 지 1년 만에 탈퇴를 위한 공식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포르투갈 중부에서 지난 17일 발생한 대형 산불로 적어도 62명이 사망했습니다.
미국과 일본 당국은 일본 해상에서 발생한 미 구축함과 일본 업체가 운영하는 필리핀 국적 선박의 충돌 사건에 대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전세계 난민과 망명 신청자, 국내 강제이주민들이 모두 6천 560만 명에 달한다고 유엔난민기구가 발표했습니다.
포르투갈에서 대형 산불이 나 많은 사상자가 났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