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처음으로 과거 막말에 대해 후회한다고 밝혔던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흑인과 히스패닉 등 소수계 표심 공략에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여론조사기관 퓨리서치가 지난 9일부터 16일까지 성인 2천1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41%,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가 37%의 지지율을 기록해, 격차가 이전보다 줄어들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 캠프의 폴 매너포드 선거대책위원장이 19일 전격 사퇴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옛 집권당 고위인사들을 위한 미국 내 로비 정황이 잇따라 드러난 데 따른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후보가 선거운동 기간 중 과격한 발언들에 대해 후회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미국 대통령 선거는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의 '변화',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후보의 '안정' 사이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미국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후보가 11월 대선을 80여 일 앞두고 선거캠프 조직 재정비에 나섰습니다.
오는 11월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후보의 당선 확률이 80%대로 매우 높다는 언론 및 전문기관의 예측이 잇달아 나오고 있습니다.
미국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후보는 미국의 가치를 공유하고 미국민들을 존중하는 사람만이 미국에 이민올 수 있도록 사상검증 등 철저한 심사를 요구했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와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의 '정치적 고향'인 뉴욕 맞대결에서 클린턴 후보가 트럼프 후보를 압도하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 민주당의 힐러리 클린턴 대선후보가 최근 지지율 조사에서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 후보와의 지지율 격차를 더욱 벌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소득 및 납세자료를 공개하면서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 후보의 세금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습니다.
힐러리 클린턴 미국 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어제 (11일) 미시건 주 워런에서 경제분야 공약을 발표하면서 '환태평양 경제 동반자협정(TPP)' 반대 입장을 재확인했습니다.
더 보기